요약
아내를 살해한 범인은 누구일까요? 남자는 조금씩 떠오르는 기억으로, 경찰은 증거로 사실을 찾아갑니다.
출연
영화 아내를 죽였다는 2019년 12월 11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배우 이시언 님이 채정호, 안내상 님이 최대연, 왕지혜 님이 정미영, 서지영 님이 김소진을 연기했습니다. 감독은 김하라 님입니다.
줄거리
채정호가 깨어납니다. 집에 경찰 최대연 경위가 와서 질문을 합니다. 채정호 옷에 피가 묻어 있습니다. 최대연이 채정호를 체포하려는데, 채정호가 프라이팬으로 최대연을 때리고 도망칩니다. 채정호는 옷을 구매해 갈아입고, 범죄 현장 아파트를 봅니다. 최대연이 깨어나 박진수 명함을 발견합니다. 채정호는 음식점에서 박진수를 만나 상황을 이야기합니다. 채정호는 막걸리 집 이후로 기억이 없습니다.
사건 발생 7시간 전입니다. 편의점에서 나온 채정호, 박진수는 바에 갑니다.
현재입니다. 채정호는 범죄 현장을 봅니다. 현장에서 5만 원 돈뭉치 손가방을 발견해 챙깁니다.
사건 발생 3시간 전입니다. 채정호는 아내 정미영을 만납니다.
현재입니다. 채정호는 택시에서 내려 바에 갑니다. 종업원이 채정호를 압니다. 종업원은 어디로 가냐고 채정호에게 묻습니다. 최대연의 범인 찾기는 계속됩니다. 박진수는 채정호가 사채 빚이 있다고 경찰에 진술합니다. 채정호는 종업원에게 지난 일을 듣습니다. 경찰이 바에 오고, 채정호는 도망칩니다. 채정호는 정미영이 숙취해소음료를 준 것이 기억납니다. 학생들이 피가 묻은 오리모형을 발견합니다.
사건 발생 3시간 전입니다. 채정호가 놀이터에 오리모형 위에 앉아 있습니다. 주머니에서 수표를 꺼냅니다. 넘어져 머리를 다칩니다.
1개월 전입니다. 채정호는 사채업자 김소진 실장에게 손이 잘릴 위기입니다. 김소진은 일주일 시간을 줍니다.
현재입니다. 채정호가 김소진에게 잡혀 묶여있습니다.
사건 발생 2시간 전입니다. 채정호는 도박장에서 5만 원 돈뭉치 손가방을 훔쳐 도망칩니다.
사건 발생 1시간 30분 전입니다. 정미영은 노래방 도우미 일을 하고 있습니다.
결말
결말 스포를 지양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을 생략합니다.
엔딩 장면에서 채정호는 이동하는 캠핑카 안에서 도박합니다.
쿠키 영상
내용이 없습니다.
의견
영화관에서 볼만한 영화는 아니고, 집에서 보기 괜찮은 영화라고 판단합니다.
이시언, 안내상 님은 다른 작품에서 생긴 웃긴 이미지 때문에 영화가 시작할 때 약간 웃긴 영화인가?라는 느낌도 있었는데 웃긴 영화는 아닙니다.
엔딩 장면을 보고, 기분이 좋지는 않습니다. 엔딩 장면이 있어서 메시지가 강해집니다. 도박은 시작하지 말아야 합니다. 도박중독이라는 것이 목숨을 내놓는 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아내를 죽였다 이 영화가 도박예방 영화 같습니다. 도박하지 맙시다.
수상 및 흥행
누적 관객 수는 2024년 5월 16일 기준 9.8만 명입니다.
관련 작품
원작은 웹툰입니다.
기타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