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영화 국제수사는 2020년 9월 29일에 개봉되었습니다. 경찰 홍병수가 필리핀에 갔습니다. 패트릭은 야마시타 골드를 찾으려 하는데, 홍병수가 끼어듭니다. 배우 곽도원 님 주연 영화 중에 개인적으로 가장 재미없는 영화.
출연
배우 곽도원 님이 홍병수, 김대명 님이 황만철, 김희원 님이 패트릭, 김상호 님이 김용배, 신승환 님이 박춘식을 연기했습니다. 감독은 김봉한 님입니다.
줄거리
경찰 홍병수는 대출로 집이 경매에 넘어갈 상황입니다. 은행원에게 생일 축하로 치약을 받습니다.
가족들의 요구로 홍병수는 가족과 함께 필리핀에 갑니다. 홍병수는 황만철을 쫓아 달려가 잡습니다. 홍병수와 황만철이 마닐라 외곽 교도소에 있는 김용배를 면회합니다. 홍병수는 김용배에게 돈을 갚으라고 말합니다. 김용배는 야마시타 골드를 찾았다며 사진을 줍니다.
패트릭 일당은 살인을 합니다.
홍병수가 박춘식을 구해줍니다. 홍병수는 날 밝으면 대사관 가자고 박춘식에게 말합니다. 홍병수와 박춘식이 패트릭에게 잡혔습니다. 패트릭은 김용배에게 속았고, 홍병수는 풀려놨습니다.
이후, 반대로 패트릭이 홍병수와 황만철에게 잡혔습니다. 같이 폴리스 스테이션에 갑니다. 홍병수는 교도소에 가게 되고, 김용배를 만납니다. 홍병수는 출소해 가족을 만납니다.
결말
배 위에서 패트릭이 김용배를 죽이려 하자 홍병수, 황만철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두 고용인도 등장합니다. 싸움이 시작됩니다.
쿠키 영상
홍병수가 은행원에게 치약을 건네주고, 대출 상환으로 수표를 건네줍니다.
후기
싸움 잘하는 두 고용인이 등장하는 장면들이 재미있었습니다.
곽도원 님 주연 영화 중에 가장 재미없는 영화를 뽑으라면 국제수사를 뽑고 싶습니다.
곽도원 님이 MBC 나 혼자 산다에 여러 번 출연했습니다. 국제수사보다 재미있습니다.
수상 및 흥행
누적 관객 수는 2024년 4월 9일 기준으로 53만 명입니다.
관련 작품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542회에서 야마시타 골드 관련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