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DVD방 사장 두식은 DVD방 7호실에 아르바이트생 한욱의 시체를 숨겼고, 들키지 말아야 합니다.
출연
영화 7호실은 2017년 11월 15일에 개봉되었습니다. 배우 신하균 님이 힘들어하는 자영업자 두식, 디오 님이 빚을 가지고 있는 청년 태정, 김동영 님이 외로운 조선족 아르바이트생 한욱, 김종수 님이 부동산 중개인, 박수영 님이 건물 관리인을 연기했습니다. 감독은 이용승 님입니다. 형사 역할로 전석호 님이 출연하는데, 전석호 님을 보니,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가 떠올랐습니다. 한태주 아빠가 인상 깊었나 봅니다.
줄거리
두식은 장사 안 되는 DVD방 사장입니다. 두식은 복비 두 배로 준다고 부동산 중개인에게 말합니다. 한욱은 DVD방 낮 아르바이트생입니다. 저녁은 태정이 맡습니다. 교감이 DVD방을 둘러보다 몰래 방을 훔쳐봅니다. 두식은 또 부동산입니다. 1억 내고 들어왔는데, 권리금 7천입니다. 그래서 8천으로 해서 3일 뒤 교감과 계약하는 것으로 합니다.
두식은 태정, 한욱과 회식합니다. DVD방에서 두식은 죽은 한욱을 봅니다. 신고하려다가 손님이 와서 멈춥니다. 한욱을 포대자루에 넣어 DVD방 7호실에 숨깁니다. 그리고 건물 관리인에게 가서 기름을 뿌립니다. 건물 관리인은 돈 내리기로 하고, 한욱은 기름을 닦습니다.
우 형사가 DVD방을 살펴보고 갑니다. 두식은 가방을 누나 가게에 가져옵니다. 태정이 7호실을 엽니다. 가방을 발견하고, 두식이 등장합니다. 두식은 태정에게 도와달라고 말합니다.
결말
결말 스포를 지양합니다. 그래서 대부분을 생략합니다.
DVD방에 경찰들이 와서 7호실을 엽니다.
쿠키 영상
내용이 없습니다.
의견
사회의 쓸쓸한 모습이 반영되어 공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웃음과 스릴을 갖추어 지루하지는 않습니다.
수상 및 흥행
누적 관객 수는 2024년 4월 26일 기준 34만 명입니다.
관련 작품
내용이 없습니다.
기타
내용이 없습니다.